KCB 본인확인 연동해보신분 있나요?
(QNA 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다가 적어봅니다…)
제가 만든 화면에 이름/주민번호/통신사 정보를 만들어서 쓰고 싶은데
가이드를 보면 kcb가 제공하는 팝업창을 띄워서 거기다가 정보를 입력하도록 강제하더라구요
kcb의 화면을 쓰는게 아닌, 제 화면을 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진 않는가요?
(QNA 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다가 적어봅니다…)
제가 만든 화면에 이름/주민번호/통신사 정보를 만들어서 쓰고 싶은데
가이드를 보면 kcb가 제공하는 팝업창을 띄워서 거기다가 정보를 입력하도록 강제하더라구요
kcb의 화면을 쓰는게 아닌, 제 화면을 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진 않는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