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리뷰 오랜만에 하니까 진땀났어요
제 파트는 이전에 다른 분이 맡았던거 제가 이번에는 담당으로 하기로 했는데
팀 대장님이 그동안 어떻게 구현됐는가에 대한 부분부터 그 이전 담당자한테 물어보더니
그 부분들부터 짚고 넘어가셔서 방향성을 새로 잡자는 결론이 나와서
제 코드리뷰는 사실상 파토났다는…
제 차례는 그렇게 끝이 났습니다
제 파트는 이전에 다른 분이 맡았던거 제가 이번에는 담당으로 하기로 했는데
팀 대장님이 그동안 어떻게 구현됐는가에 대한 부분부터 그 이전 담당자한테 물어보더니
그 부분들부터 짚고 넘어가셔서 방향성을 새로 잡자는 결론이 나와서
제 코드리뷰는 사실상 파토났다는…
제 차례는 그렇게 끝이 났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