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저희회사는 신입을 뽑자고하네요
시니어는 있으니 오히려 비용절감으로 주니어를 뽑자고하네요
대표논리는 이겁니다 시니어가 도메인은 잡아주면 되니
이제 코딩은 ai가 다 짜주니 신입을 뽑자고하네요
대표말이 틀린말은 아니라서 납득은 하고있습니다.
사실 저도 머 맨날 ai로 생산성이 너무 올라가서 하루에 2시간 일하나?토큰 다 쓰면 그냥 놉니다.
시니어는 있으니 오히려 비용절감으로 주니어를 뽑자고하네요
대표논리는 이겁니다 시니어가 도메인은 잡아주면 되니
이제 코딩은 ai가 다 짜주니 신입을 뽑자고하네요
대표말이 틀린말은 아니라서 납득은 하고있습니다.
사실 저도 머 맨날 ai로 생산성이 너무 올라가서 하루에 2시간 일하나?토큰 다 쓰면 그냥 놉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