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구직에 올라오는 프리공고 단가가 낮은건가요?
저나 여기 사이트 또는 다른 사이트에서 일하고 계신 중,고급 분들 단가보면…그거보단 다들 유의미하게 높은데
후려 치는건가요? 아님 저기서 협의가 가능한걸까요?
저나 여기 사이트 또는 다른 사이트에서 일하고 계신 중,고급 분들 단가보면…그거보단 다들 유의미하게 높은데
후려 치는건가요? 아님 저기서 협의가 가능한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