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이야기하다가 나온이야기
가정부 로봇나왔으면 좋겠다 라고
신입 개발자에게 말하니깐
가정부로봇이 코딩 더 잘 할것같은데
반대로 가정부로봇이 회사출근하고
파이썬맨이 집안일하는게 어떻겠냐고 그랬습니다.
생각해보니 나쁘지 않은 아이디어였습니다.
다들 로봇을 출근 시키고
집에서 다른일하는거죠
출근이야기 하다보니 굳이 출근을 시킬필요가 있냐면서
그냥 회사에 계속 상주시키면 될일이라고 신입이 그랬습니다.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가끔 로봇이 사고치면
학부모 불러오듯이 주인이 와서 혼나고
수정하고 가면될일이고….
일하다가 일하기 싫어서 둘이서 만담한번 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