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리뷰 자체를 많이 안해봤는데 어떻게 하는게 나을까요?
일단 제가 내일 해야되는 코드리뷰는
1) 기존의 기능이 구현된 코드를 개선하는건데 사실상 설계를 다시해야되는 수준의 코드(아직 설계 진행 전)
2) 하드웨어 관련 코드인데 이전에 하던 하드웨어에서 바뀌는 하드웨어로의 수정(아직 설계 진행 전)
3) 파이썬 기반의 코드를 다른 언어로 바꿔야되는 코드(이제 작업 극초반)
사실상 아직 진행된 부분은 거의 없다시피 한데
일단 코드 부분이 무조건 있어야되는건가? 하기에는 설계도 시작 안한 파트가 많고 설계 초기 단계이고…
참 어떤 자료를 코드 리뷰에 넣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
그냥 3번 부분의 경우는 다른 언어로 바뀌면서 약간 코드를 다른 언어로 중구난방 하기보다 하나의 언어로 통일하는 느낌인데
그걸로 인해서 단순화되는 구조적인 부분들 정도로만 써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