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수당 지원에 인센티브 있는 채용 공고는 인센 안나오는 경우도 있을까요?
채용 공고를 보다보면
보상/수당 지원에 인센티브 100~200% 라던지, 연매출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이라던지
조금 상세하게 적어놓은 곳도 있는 반면 인센티브 라고만 적어놓은 공고도 있네요
인센티브 라고만 적어놓은 회사 어떤 식으로 인센이 지급될까요?
아니면 인센이라는 명목하에 계약서상 임금포괄제로 다 넣는 뭔가가 있는걸까요?
아니면 명절 교통비나 선물비용 정도를 인센으로 얘기할까요??
면접 과정이나 합격 후 문의 또는 입사하고 계약서를 써봐야 알겠지만…
경험이나 들었던 얘기가 궁금합니다.
인센티브라고 적혀있는데 없지는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