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포기하고 연봉 1500 올려서 이직했습니다
33살에 비전공자 국비 수료 후 si 개발로 중소에서 3년 근무했고 최종 연봉은 3200,
근데 이번에 power bi, rpa 개발 하는 업무로 이직했습니다. 계약 연봉은 4700이구요
이 선택이 추후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현재를 살고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33살에 비전공자 국비 수료 후 si 개발로 중소에서 3년 근무했고 최종 연봉은 3200,
근데 이번에 power bi, rpa 개발 하는 업무로 이직했습니다. 계약 연봉은 4700이구요
이 선택이 추후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현재를 살고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