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금융권은 어떻게 뚫나요?
경력 10+n년 조금 넘은 개발자입니다.
프리시작한지는 3년정도 됬는데 지금 플젝이 대부분 금융권밖에 없던데
금융권 넣어보려 해도 경력이 없어 접근이 안되네요..
pro*c는 잠깐 해봐서 지원했는데 경력없어서 지원조차 안되네요?
고급인데 중급으로 내리면 좀 되나요?
금융권 한줄좀 채우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여…
경력 10+n년 조금 넘은 개발자입니다.
프리시작한지는 3년정도 됬는데 지금 플젝이 대부분 금융권밖에 없던데
금융권 넣어보려 해도 경력이 없어 접근이 안되네요..
pro*c는 잠깐 해봐서 지원했는데 경력없어서 지원조차 안되네요?
고급인데 중급으로 내리면 좀 되나요?
금융권 한줄좀 채우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