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맥미니는 매물이 없네요..
요즘 맥미니 M2 기본형을 사려고 당근을 구경중입니다.
M1, M4는 매물이 꽤 있지만
M2는 매물이 별로 안보이네요…
그 애매한 성능 때문에 많이 외면 받았죠.
영상편집할 거 아니면 M1이랑 CPU 성능은 큰 차이 없었으니까요..
M2를 사려는 건 작업하면서 모바일 게임도 같이 돌리고 싶은… 욕심 때문입니다.
괜히 맥북을 팔아가지고.. 다시 살려니까 번거롭기만하네요..
M4를 그냥 살까.. 하다가
M5 맥미니가 2026년 올해.. 출시할 것으로 루머가 있어서, 선뜻 M4 새제품 사기도 그렇고..
아휴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