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리액트 vs 뷰 vs JSP, 넥사크로,웹스퀘어 등등
저는 요즘은 SI개발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개발환경은 금융권(은행)이고
스프링+웹스퀘어 환경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일자리를 찾을려고 보니,
풀스택은 기본이고,
특히 프론트엔드쪽의 채용공고 유행(?)이 많이 바뀌는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예전에는 조금만 보이던 리액트(React)와 뷰(Vue)가 거의 60% 이상 차지하고,
나머지 40%를 JSP, 넥사크로,웹스퀘어 기타등등이 차지하는것 같습니다.
(1)여러분들은 지금 프론트엔드쪽의 개발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2)그리고, 또 미래의 경력관리를 위해서는 어떤 기술을 공부 또는 준비 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