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과제 수행과 개발을 동시에 하게됐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이직을 했는데, 예상했던 업무와 너무 달라 당황스럽습니다.
채용 공고에선 프론트엔드였지만 막상 입사하고 나니
정부과제 제안부터 계획서, 산출물, 업무 수행 등 전체적인 정부과제사업을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내부에서 개발도 하긴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업무와는 너무 다릅니다.
사실 전부터 프론트엔드 개발을 계속 할지 말지 고민중이기도 했었는데, 차라리 새로 이직한 회사에서 경력을 쌓으며 매니징쪽으로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을까요?
어떻게 커리어를 발전시켜야할지, 아니면 빠른 이직을 시도해야할지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