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뭔 조폭같은 사람이 있네요
팔목부터 어디까지 이어지는지 모를 이레즈미 타투
덩치도 크고 혼자 쩌렁쩌렁 크게 말해대는데
PM이라 소통안할수도 없고
개발자 출신이라는데
깃허브 같은거 쓰는걸 엄청 못마땅해하고
나이도 어린데 말은 또 엄청 험하게하고
당최 뭔 이런 인간이 사무실에 있는지
새로 팀빌딩하는 곳인데 무서워서 같이 일을 못하겠어요
프리계약서는 이미 적었는데
여러분들 같으면 계속 하시겠어요?
팔목부터 어디까지 이어지는지 모를 이레즈미 타투
덩치도 크고 혼자 쩌렁쩌렁 크게 말해대는데
PM이라 소통안할수도 없고
개발자 출신이라는데
깃허브 같은거 쓰는걸 엄청 못마땅해하고
나이도 어린데 말은 또 엄청 험하게하고
당최 뭔 이런 인간이 사무실에 있는지
새로 팀빌딩하는 곳인데 무서워서 같이 일을 못하겠어요
프리계약서는 이미 적었는데
여러분들 같으면 계속 하시겠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