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국 보면서 뭔가 터질거 같은 느낌...
도람프가 워낙 자국민 우선주의 여서 이민자 고 뭐고 죄다 내쫒고 있는데
사실 미국 내 에서 이민자들이 생산하는 물량도 무시할수 없다고 생각함
근데 요 최근 2번의 총격 사건 터지는거 보고 한참 잘못 되가고 있다고 느낌
ICE 총격에 미국 시민 또 사망... 트럼프에게 들려주고 싶은 한국영화 대사
美이민단속국 총에 37세 여성 사망…트럼프 "급진좌파 때문" | 중앙일보
과거 마치 LA 폭동 마냥 터지는거 아닌가…물론 도람프 지지자들도 워낙 강성이고 많아서 그정도 까지 갈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