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고 우테코
안녕하세요 만 5년의 물경력 개발자입니다.. 나이는 만으로 아직 20대 중반이구요.
대외서비스 경험 개발은 거의 없고 보통 사내에서 사용하는 서비스 위주로 개발하였습니다.
현재 퇴사후 약 1년정도 백수였다가 얼마전 보안솔루션 서버 개발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백엔드를 하고싶었는데 뭔가 제대로된 경력은 못쌓은 상황입니다..
현재 우테코는 합격한 상황인데 퇴사하고 우테코를 갈지 아니면 현재 회사에서 그냥 이직 준비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판단이 잘 안서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