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신입 추후 이직시 년차 계산 어떻게 해야되나요?
안녕하세요, 3년차(만 2년) 개발자로 재직하다가 이번에 중고 신입으로 이직하였습니다.
그런데 추후 이직시 년차 계산을 어떻게 해야되는건가요?
이직한 회사에서 2년 재직하게 되면 총 5년차가 되는건지, 아니면 신입으로 들어간거니 3년차로 해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만약 5년차가 되는거면 5년차인데 사원 직책이면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3년차(만 2년) 개발자로 재직하다가 이번에 중고 신입으로 이직하였습니다.
그런데 추후 이직시 년차 계산을 어떻게 해야되는건가요?
이직한 회사에서 2년 재직하게 되면 총 5년차가 되는건지, 아니면 신입으로 들어간거니 3년차로 해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만약 5년차가 되는거면 5년차인데 사원 직책이면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