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시총 5위의 위엄..
연기금이 더 이상 주식에 투자 할 수 없다고 함.. 사실상 마지노선임.. 너무나 커진 큰손….
오늘 추가 투자 어쩌고 한다는데.. 코스닥으로 투자 시장을 넓힐까 말까 하자 마자.. 날라가는 코스닥..

'천스닥' 장중 6%대 급등…한때 매수 사이드카 카까지 …
하지만 정작 코스닥 회사들 수준…..


(4위라고 했지만 다른 것이 또 급등한 듯..)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안사고 안 팜.. ㅠㅠ
다들 성투하세요.
연기금이 더 이상 주식에 투자 할 수 없다고 함.. 사실상 마지노선임.. 너무나 커진 큰손….
오늘 추가 투자 어쩌고 한다는데.. 코스닥으로 투자 시장을 넓힐까 말까 하자 마자.. 날라가는 코스닥..

'천스닥' 장중 6%대 급등…한때 매수 사이드카 카까지 …
하지만 정작 코스닥 회사들 수준…..


(4위라고 했지만 다른 것이 또 급등한 듯..)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안사고 안 팜.. ㅠㅠ
다들 성투하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