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이나 플러터 어떤걸 먼저 배우고 써보는게 좋나요??
리액트,넥스트,네스트 등등을 다뤄본 경험이있는 약1년 조금 지난 웹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좀 더 다양한 방면으로 개발을 해보고싶은 욕구가들어서
모바일쪽으로 공부한번해보려고하는데 어떤걸 더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리액트를해봤으니 RN하는쪽이 더 좋아보이긴하는데..
여러 장단점들을보니까 플러터가 저는 더 괜찮다 느꼈는데 혹시 다른분들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리액트,넥스트,네스트 등등을 다뤄본 경험이있는 약1년 조금 지난 웹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좀 더 다양한 방면으로 개발을 해보고싶은 욕구가들어서
모바일쪽으로 공부한번해보려고하는데 어떤걸 더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리액트를해봤으니 RN하는쪽이 더 좋아보이긴하는데..
여러 장단점들을보니까 플러터가 저는 더 괜찮다 느꼈는데 혹시 다른분들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