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 Report, Crystal Report 이런건 왜 쓰는건가요?
제가 report S/W는 연동이나 사용해본 경험이 없고 처음 들어봐서 여쭤봐요
연동해서 API 호출로 개발하고 셀 병합/나눔(표 그리기), 차트 애니메이션 효과 등 구현을 쉽게 그리고 pdf, excel 등 파일로 저장하기 위한 용도로 연동하여 개발하나요?
요즘에도 리포트 툴 많이 사용하나요? 아니면 프레임 워크로 자체 개발하나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report S/W는 연동이나 사용해본 경험이 없고 처음 들어봐서 여쭤봐요
연동해서 API 호출로 개발하고 셀 병합/나눔(표 그리기), 차트 애니메이션 효과 등 구현을 쉽게 그리고 pdf, excel 등 파일로 저장하기 위한 용도로 연동하여 개발하나요?
요즘에도 리포트 툴 많이 사용하나요? 아니면 프레임 워크로 자체 개발하나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