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프로젝트 없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제작년에 si에 입사해 1년 경력을 채우고 다음 프로젝트 대기중에 있습니다
작년 12월 중순에 프로젝트 종료가 되었고 그 이후로 쭉 대기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인터뷰가 1건도 잡히지 않았구요…
현재 프로젝트가 아예 없는 상황인지, 회사에서 못잡아 주는건지 궁금하여 글을 남겨봅니다….
만약 전자라면 언제쯤 풀릴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제작년에 si에 입사해 1년 경력을 채우고 다음 프로젝트 대기중에 있습니다
작년 12월 중순에 프로젝트 종료가 되었고 그 이후로 쭉 대기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인터뷰가 1건도 잡히지 않았구요…
현재 프로젝트가 아예 없는 상황인지, 회사에서 못잡아 주는건지 궁금하여 글을 남겨봅니다….
만약 전자라면 언제쯤 풀릴까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