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한건당 얼마? 연락이 오네요.
개인사이트가 이것저것 짬뽕인데
블로그를 올려서 그런지
니사이트에 글등록 하고싶은데 게시물 하나당 얼마주면 되겠니
이런식으로 종종 연락이 오네요.
단가도 잘 모르겠고 괜히 무쓸모 글 늘어나는 것도 싫고..
무엇보다 이런쪽을 몰라서요
괜히 몇푼 벌자고 고생할것 같아서
해서 답장은 안했는데 말이지요
과연 수익 창출이 가능할까요?!
개인사이트가 이것저것 짬뽕인데
블로그를 올려서 그런지
니사이트에 글등록 하고싶은데 게시물 하나당 얼마주면 되겠니
이런식으로 종종 연락이 오네요.
단가도 잘 모르겠고 괜히 무쓸모 글 늘어나는 것도 싫고..
무엇보다 이런쪽을 몰라서요
괜히 몇푼 벌자고 고생할것 같아서
해서 답장은 안했는데 말이지요
과연 수익 창출이 가능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