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는 방법
일을 적당히하고 사이드프로젝트로 이력, 이력서 채워서 대기업 이직 노리기가 가능한 시나리오 인지 궁금합니다. 요즘 회사와 제가 맞지 않는단 느낌이 많이 들어요. 조금 더 빅테크, 딥테크를 원하게 되는거 같아요. 일년 체우고 이직 성공이 목표입니다.(사실 대기업 아니여도 괜찮아요) 위 시나리오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일을 적당히하고 사이드프로젝트로 이력, 이력서 채워서 대기업 이직 노리기가 가능한 시나리오 인지 궁금합니다. 요즘 회사와 제가 맞지 않는단 느낌이 많이 들어요. 조금 더 빅테크, 딥테크를 원하게 되는거 같아요. 일년 체우고 이직 성공이 목표입니다.(사실 대기업 아니여도 괜찮아요) 위 시나리오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