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이나 노조는 쉽게 못짤립니다
개발자만큼 쉽게 짤리는 직업 없죠
공무원은 ai가 들어온다한들 신규채용이 줄어들지 기존에 있는사람 99.9퍼 못짜르구요
노조있는 회사도 어떻게든 짤려도 퇴직금명목으로 돈 몇억 벌어갑니다.
개발자만 힘든 세상입니다
개발자 노조는 없을까요
개발자만큼 쉽게 짤리는 직업 없죠
공무원은 ai가 들어온다한들 신규채용이 줄어들지 기존에 있는사람 99.9퍼 못짜르구요
노조있는 회사도 어떻게든 짤려도 퇴직금명목으로 돈 몇억 벌어갑니다.
개발자만 힘든 세상입니다
개발자 노조는 없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