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 질문글이 안써지네요
질문글 열심히 써놓고 등록 누르니까 버튼만 비활성화 되고 반응이 없네요 ㅠ
스팸단어나 토픽 안고른거도아니고 임시저장만 해놓고 언제 다시 질문할까~ 기다리고있습니다
질문글 열심히 써놓고 등록 누르니까 버튼만 비활성화 되고 반응이 없네요 ㅠ
스팸단어나 토픽 안고른거도아니고 임시저장만 해놓고 언제 다시 질문할까~ 기다리고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