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왜이러는지 아시는 분?

저것때문에 막혀서 스팸맨 됬는데
이거 해결 안되면 앞으로 글 안쓸랍니다.
지금 쓰는거는 모바일로 쓰는 중인데
여기 접속해서 글쓰자고 이런 불편함 까지 하고 싶진 않아요

저것때문에 막혀서 스팸맨 됬는데
이거 해결 안되면 앞으로 글 안쓸랍니다.
지금 쓰는거는 모바일로 쓰는 중인데
여기 접속해서 글쓰자고 이런 불편함 까지 하고 싶진 않아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