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밀리는데 바로 퇴사vs존버
월급이 밀리는데, 많이는 아니고 한 1~2주씩 밀립니다. 문제는 그게 벌써 여러번입니다 -.,- 계약처를 하나 아는데 거기서 받는 날이 월급날보다 조금 나중이라 아마 여기서 받아다 월급 주지 않나 싶습니다.
안그래도 개인적으로 이직준비할까 고민했는데, 이러다 이직하기 전에 회사가 망하게 생겼네요ㅋㅋ; 이럴때 바로 퇴사하시나요 아니면 최대한 붙어있으면서 이직 준비하시나요? 회사 사정이 안좋다고 일이라도 없으면 모르겠는데 할일 자체는 계속 있으니 일하고 퇴근하고 집와서 밥먹고 씻으면 힘이 쭉 빠져 준비를 제대로 못하고 있네요.
월급 밀리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도망치는거라고 얘기 듣긴 했는데 막상 닥치니 그게 안되네요…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