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얼마나 완벽한 인재를 원하길래...
서탈이 너무 많아서 힘드네요
뭐가 문젠지도 모르겠고
개발자가 성과를 낸다는게 파트장 팀장 이상 아닌이상
주어진 직무 잘하고 + @ 이게 전부 아닌가요 ?
무슨 대단한 혁신 성과를 이뤄야하는건지
개발자는 성과 측정하기도 어렵고요
진짜 그런 사람들도 있긴 하겠지만 극소수일거고
본인 능력이 출중해서가 아니라 회사마다 이룰 수 있는 성과도 다를거고
상황과 기회가 주어지느냐에 따라 다른거고요
성과 업적 지어내지도 못하는 제가 멍청한 바보고요
기술 스택 다 맞아도 탈락하고
공고 계속 올라오는 회사들도 보이는데
도대체 얼마나 완벽한 인재를 원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