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낼때 세무사 껴서 줄이시나요?
안녕하세요 개인사업자로 전향한지 4년정도된거 같네요
여태껏 부가세 월급여의 10프로씩 꾸준히내고있는데
딱히 매입건은 없긴해요 그래도 세무사 끼면 줄일수있다
고는하는데 어떻게들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개인사업자로 전향한지 4년정도된거 같네요
여태껏 부가세 월급여의 10프로씩 꾸준히내고있는데
딱히 매입건은 없긴해요 그래도 세무사 끼면 줄일수있다
고는하는데 어떻게들 하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