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무원이 눈에 들어오네요
ai가 가면 갈수록 말도 안 되게 발전하고
웹 개발자는 점점 입지가 줄어들어 가는게
현실인 것 같아요..
지금은 어찌저찌 일하고 있는데
수 년 뒤를 예상해보면…
진짜로 이 일을 쭉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안 들 수가 없네요.
아직 30초라서 조금이라도 기회가 있을 때
공무원 시험을 볼까 생각이 요즘 계속 듭니다..
벌이는 줄어도
불안도 줄일 수 있으니..
ai가 가면 갈수록 말도 안 되게 발전하고
웹 개발자는 점점 입지가 줄어들어 가는게
현실인 것 같아요..
지금은 어찌저찌 일하고 있는데
수 년 뒤를 예상해보면…
진짜로 이 일을 쭉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안 들 수가 없네요.
아직 30초라서 조금이라도 기회가 있을 때
공무원 시험을 볼까 생각이 요즘 계속 듭니다..
벌이는 줄어도
불안도 줄일 수 있으니..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