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만큼 사랑해~!!
오늘도 늦잠 자서 아침 nxt에 못산 내가 바보임다.
샀으면 음.. 120만원 이득이었을 텐데..
개발해놓은 퀀트는 괜찮았지만 저의 귀차니즘이 이겼습니다.
아침형 인간이 되어야 합니다.
krx도 곧 7시부터 한다고 하는데 머 우리나라가 미국 처럼 같은 나라가 시차가 큰 나라도 아니고.. 지구 자전축 기준으로 30분도 안되는데.. 머하는 건지….
개인들은 곱버스만 계속 물타기 하면서 포모왔다고 하는데..
저도 여기에는 안보이지만 저 아래아래아래에서 천원대 중반에 샀다가 천원대 초반에 많이 손실 보고 팔았네요.
RSI 기준 선물 200 레버리지는 90 이상이 n 거래일이고.(아래는 코덱스 레버리지인데 가격 차트 떼고 특수 차트만 …)

RSI 기준 곱버스는 제로에 수렴한지 n 거래일이네요.(아래는 곱버스인데 가격차트 떼고 특수 차트만..)

차트 설명으로는 레버리지 곱버스 둘다 고평가인데 이유는
레버리지는 가격만 올리고 수량은 많이 매집 안했고..
곱버스는 팔아버린 수량 대비 하락폭이 작아서 고평가랍니다.
개인들 중 곱버스 투자 1개월만 해도 -40% 라고 하는데..
쩝 계속 사가는데 문제는 올해 상반기는 계속 우상향 할 것 같은데.. 외국인도 조금씩 계속 사들이고 있으니 어찌 될지는 모르겠네요.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