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하면 안되는 회사 특 (2026년 기준)
사실 몇년 전부터 해당되는거긴 했는데
입사할때 보통 노트북도 요즘은 많이 주죠

그리고 그놈의 2018년형 그램을 주는 회사가 아직도 있는데
그런 회사는 거르시면 됩니다 ㅋㅋ
일단 2026년 시점에서 2018년형 노트북을 준다는거 부터가 더럽게 짠 회사이기도 하고
나온지 8년 가까이 된 노트북이 정상일 턱이 없죠
더군다나 그램은 내구성 개똥꾸진 쓰레기라서 힌지 관절염, 키보드 안먹히는거 있음이 있을 확률이 아주 높읍니다 ㅋㅋ
거기다가 8년이나 지났는데 당시에도 i7으로 사줬을 턱이 있나
i5에 램 8기가일 확률도 매우 높구요 ㅋㅋㅋ
그리고 예산 문제라던가 들먹이면서 안바꿔주는데
즈그는 모바일 웍스나 좋은 노트북 쓰면서 개발자나 다른 직군 사람들은 저딴거 던져준다면 백퍼 쓰레기 회사이니 바로 퇴사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