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월요일은 외식 안하기로
사실 수요일에 이 글을 쓰는것도 좀 웃기긴 한데
월요일에 퇴근하고 갑자기 땡기는 국수집이 있어서 갔죠
금일 휴업 걸려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그 집만 쉬는게 아니죠
근처 둘러봐도 휴무…. 심지어 24시 식당도 휴무
뭐 그렇네요 ㅠㅠ 그래서 결국 햄버거를 시켰었어요
사실 수요일에 이 글을 쓰는것도 좀 웃기긴 한데
월요일에 퇴근하고 갑자기 땡기는 국수집이 있어서 갔죠
금일 휴업 걸려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그 집만 쉬는게 아니죠
근처 둘러봐도 휴무…. 심지어 24시 식당도 휴무
뭐 그렇네요 ㅠㅠ 그래서 결국 햄버거를 시켰었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