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항상 키보드 F, J키에 있는 선들이 뭐에 쓰는 건지 궁금했어.jpg

from reddit
F와 J 키에 있는 가로줄(돌기)의 용도는 '타자 칠 때 손가락의 기준 위치를 잡기 위한 것'
키보드를 보지 않고 타자를 치는 '터치 타이핑'(https://en.wikipedia.org/wiki/Touch_typing)을 할 때, 왼손 검지는 F, 오른손 검지는 J에 올려두는 것이 기본 자세
내 기준 위치는 QWER, WASD

F와 J 키에 있는 가로줄(돌기)의 용도는 '타자 칠 때 손가락의 기준 위치를 잡기 위한 것'
키보드를 보지 않고 타자를 치는 '터치 타이핑'(https://en.wikipedia.org/wiki/Touch_typing)을 할 때, 왼손 검지는 F, 오른손 검지는 J에 올려두는 것이 기본 자세
내 기준 위치는 QWER, WASD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