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로 살지 않기로 했습니다.
IT산업도 하락 추세에
Ai도입으로 취업자리가 줄고
정치적 영향으로 프로젝도 줄고
죄다 안 좋은 소식들 뿐이네요.
저는 앞으로 30년은 더 일해 먹고 살아야 하는데
여기서 하산 하겠습니다.
건승하십시요!
IT산업도 하락 추세에
Ai도입으로 취업자리가 줄고
정치적 영향으로 프로젝도 줄고
죄다 안 좋은 소식들 뿐이네요.
저는 앞으로 30년은 더 일해 먹고 살아야 하는데
여기서 하산 하겠습니다.
건승하십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