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망은 내 몸값 깍는 일이네요
코드한줄 고치려면 결제에 방화벽에 보안에 몇일을 잡아먹고
굽신굽신 결제좀 해주세요 구걸을 몇번이나하고
Ai 도 안되서 삽질을 얼마나 해야되고 ide도 구리죠
남들 배포하고 운영하고 뿌시고 10번할동안 코드 한줄잡고 있는거죵
자동으로 내 몸값 깍이는거죠 남들은 ai 데리고 훨훨 날아가는데
코드한줄 고치려면 결제에 방화벽에 보안에 몇일을 잡아먹고
굽신굽신 결제좀 해주세요 구걸을 몇번이나하고
Ai 도 안되서 삽질을 얼마나 해야되고 ide도 구리죠
남들 배포하고 운영하고 뿌시고 10번할동안 코드 한줄잡고 있는거죵
자동으로 내 몸값 깍이는거죠 남들은 ai 데리고 훨훨 날아가는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