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 경력자가 spring 배우고 프리랜서
이제 프론트엔드 6년차입니다. 프리랜서를 생각 중인데, 역시나 java spring일이 많은 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도메인 경험도 BE가 좀 더 유리한 거 같구요.
제 연차에서 java spring을 처음 배우고 시작 하면 그냥 초급으로 치고 들어가는 건가요??
+공고에 보이질 않아서, 초급 일이 있기는 한건지.. 얼마나 받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이제 프론트엔드 6년차입니다. 프리랜서를 생각 중인데, 역시나 java spring일이 많은 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도메인 경험도 BE가 좀 더 유리한 거 같구요.
제 연차에서 java spring을 처음 배우고 시작 하면 그냥 초급으로 치고 들어가는 건가요??
+공고에 보이질 않아서, 초급 일이 있기는 한건지.. 얼마나 받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