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작업물을 에이전트에게 검수하게 했더니
주니어 개념의 에이전트 작업물을
관리자 급의 에이전트에게 검수하게 하는 식으로 하면, 뭔가 내가 아무것도 안해도 작업이 진행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구성해봤는데, 오히려 에이전트 단일작업보다 못한 무한퇴행이 일어나네요 ㅋㅋ
내가 요청한 기능은 A인데, 어느순간 보면 A라는 기능은 없고 혼자서 C, B, D, E 기능을 창조하고 완벽하다고 자화자찬 하고 작업을 끝냅니다.
작업을 끝내기라도 하먼 다행이지 다 하지도 않고, 도중에 다했다고 멈춰버리는 경우도 있고.
아직은 사람처럼 일하는건 역시 무리일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