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사이드 프로젝트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짜로 팀원들끼리 구해서 완료해가지고 포폴로 넣어보신적이 있으세요?
저는 이력서 검토 했을 때 부캠에서 팀 꾸려서 작업한 포폴은 본적이 있어도
사이드프로젝트를 팀으로 꾸려서 본 포폴은 없거든요.. (대부분 본인 혼자한 프로젝트 였음)
다른분들은 혹시 본적이 있나요? 그냥 마냥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짜로 팀원들끼리 구해서 완료해가지고 포폴로 넣어보신적이 있으세요?
저는 이력서 검토 했을 때 부캠에서 팀 꾸려서 작업한 포폴은 본적이 있어도
사이드프로젝트를 팀으로 꾸려서 본 포폴은 없거든요.. (대부분 본인 혼자한 프로젝트 였음)
다른분들은 혹시 본적이 있나요? 그냥 마냥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