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차라리 휴대용 모니터를 사야겠어요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사무실이 언제 옮겨질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ㅡㅡ
원래 걸어서 출퇴근 가능하던 거리에서 환승 1번하는 1시간 조금 넘는 거리를 가야되는 상황으로 바뀔지도 모르는게 참…
회사에서 주는 모니터 받아봤자 근무지 옮겨질텐데
뭐하러 받나 싶네요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사무실이 언제 옮겨질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ㅡㅡ
원래 걸어서 출퇴근 가능하던 거리에서 환승 1번하는 1시간 조금 넘는 거리를 가야되는 상황으로 바뀔지도 모르는게 참…
회사에서 주는 모니터 받아봤자 근무지 옮겨질텐데
뭐하러 받나 싶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