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gravity 좋은시절 갔네요 claude weekly
몇주전 pro 이상 사용자만 5시간마다 토큰갱신
이틀전 pro 이상 사용자도 claude model은 weekly 토큰갱신
사실 antigravity 출시하고 한달 밖에 안 지났고 아직도 엔터프라이즈 개발환경으로서는 불안정성 및 취약점이 있는데도 빠르게 수익화 경쟁으로 들어가네요
claude 모델 특히 4.5 opus를 공짜미끼로 쓴 것 때문에 대거 사용자들이 유입된건데
제 생각에는 이 조치 때문에 antigravity 유료사용자들이
크게 두가지 조치를 취할 것 같네요
antigravity pro는 유지하고 claude code pro나 max를 따로 더 쓴다
혹은
claude code pro나 max로 갈아탄다
저는 일단 1. 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