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7을 구매했습니다.
기존엔 아이폰14프로랑 갤울22 를 오래도록 쓰고 있었는데, 이동중에도 좀 유연성 있게 웹작업 해보려고 폴드7로 넘어왔습니다. 해상도나 사용면에서는 만족중이고..
오래도록 잘쓴 portX대신 이제 새로운 이름으로 결제해서 쓸지 아니면 원격으로 태비쓰는게 맞을진 모르겠지만 노트북도 있고 하지만서도 뭔가 이 미니환경 감성은 좋은거 같아요
아이팟터치2.5세대 첨에 나왔을 때도 메모장에 소스코드 연습한다고 입력하던 생각나는데 이 작은 디스플레이에서 뭔가 하는 그런게 요즘 너무 좋네요
여튼 폴드7에 좋은 ap가 있는만큼 마음껏 최대성능으로 활용해볼 일이 많아서 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