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캐티님 컨셉이 커뮤니티에서만 유지됐으면 했어요.
커뮤니티에서 쓰시는글이야 저도 캐익캐익 하면서 해석하는 재미도있고 실제로 실력도 좋으신것 같아서 많은 도움도 됐습니다
근데 qna 에서는 좀 자중하셨어야했던거 아닌가 싶어요
때로는 불안에 치를 떨며 도움의 손길을 구하는 글에도 그러시는건 좀 무례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쉬운 마음 반, 컨셉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볼 시간을 가지시고 더 나은 분이 되시길 바라며 약간은 통쾌한 마음도 지울수 없네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슴다.
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