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관리가 꼬였네요
it 분야가 아닌 곳에서 제 일을 하고 싶어서 떠났던 몇년은 삶에서 값진 경험을 했기에 만족스럽습니다.
(개발자로서 경력은 안좋게 보는 경우가 많겠지만요)
그 외에 경영 악화, 사람 스트레스, 개발 외 업무 과다 이유로 어느순간부터 짧게 다니기 시작했네요
경영 악화는 사유로 받아들이시는 분들이 있긴한데요
사람 스트레스, 사람 스트레스 + 개발 외 업무 비중 높음 »»» 이 일은 솔직하게 말하면 확실히 감점이긴한 것 같네요
나이고 있고…몇년 전보다 개발자도 많아지고 AI가 나오면서 취업이 더 힘들긴하네요
프리도 엄청 치열하고 일도 잘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