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수습기간에 그만두신분 있으신가요
입사 일주일 됫는데 공통소스 복붙에 전형적인 x소 느낌이 확듭니다.
Mes pl 경력 유지하고 싶엇는데 여긴 왠종일 소스 복붙만 하다 끝날거같고 암튼 나름 프리랜서 경력 끝내고 이제 다시 정규직에 오랜기간 자리잡고 싶은데 이 회사는 내가 생각한거랑 많이 다르네요..
당장이라도 못 그만 두는 이유는 아직 조인된 업체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이미 환영회식도 한 상태인데 수습3개월 안에 그만두면 얼마나 욕먹을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