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오버플로우와 Okky
보고 떠오른 오키..
한 4~6개월 특정 유저들의 어그로(분탕)는 최근 올라오지않는다.(신규유입 어그로도 없다니 진짜 마..ㅇ)
하지만 특정유저의 가독성없는 이해되지않는 글와 댓글은 계속된다.
그러한 댓글이 달려있으면 있으면 눈과 뇌가 쉽게피로해져 다른글로 넘기곤하죠
일반유저글이 적어지니 가독성없는 특정 유저의 글이 사는 얘기게시판에 연달아 올라오고 커뮤니티 피로도를 높입니다.
그래도 요즘같은 시대에 오키의 쇠락은 운영진의 유저관리 안함, 점점 불편해지는 ui개선과 글노출 로직때문이라기보단
아마 LLM의 영향이 제일 크겠죠.
명예로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