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플젝 못들어가는건 이해가 좀..
정규직도 아니고 프리로 SI/SM 못들어가는건 좀 이해가 안됨..
대기업 협력 계약연장 시즌이라 공고 많이 떠있던데ㅎㅎ
정규였던 나는 환승이직 준비중이라 내자리도
대체자로 프리뽑는다고 하든뎅
정규직도 아니고 프리로 SI/SM 못들어가는건 좀 이해가 안됨..
대기업 협력 계약연장 시즌이라 공고 많이 떠있던데ㅎㅎ
정규였던 나는 환승이직 준비중이라 내자리도
대체자로 프리뽑는다고 하든뎅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