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회사 다니시는분들
제안서는 보통 누가 쓰시나요?
프로젝트 나가서 개고생하고 철수하면 제안서 쓰라고하네요.
제 얼굴에 제안서라고 쓰여있나봐요
심지어 되도 내가 들어갈 프로젝트도 아닙니다.
내가 한 10년차 20년차됬으면 모를까..
제안서는 보통 누가 쓰시나요?
프로젝트 나가서 개고생하고 철수하면 제안서 쓰라고하네요.
제 얼굴에 제안서라고 쓰여있나봐요
심지어 되도 내가 들어갈 프로젝트도 아닙니다.
내가 한 10년차 20년차됬으면 모를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