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건 법적으로 좀 못하게 막으면 안되나..
ㅈ팡이나 KX, SXT 놈들처럼
개인정보 털려놓고 즈그들이 보상안이라 치고
자기 회사 내에서만 통용 될수있는 뭔가로 보상하려고 퉁치는거
그거 말이 보상이지 어찌됐건 고객한테 단맛 먹여서 다른거 가입하게 하든
파트너사들한테 손해 생기면 다 덤탱이 씌울거 아닌가 싶은데
5만원짜리 쿠폰이고 나발이고 그딴거 필요없으니까 좀 그런 일 안생기게 눈에 안띄었으면 싶더라구요
왜 저딴건 법으로 안막는지 모르겠어요
ㅈ팡이나 KX, SXT 놈들처럼
개인정보 털려놓고 즈그들이 보상안이라 치고
자기 회사 내에서만 통용 될수있는 뭔가로 보상하려고 퉁치는거
그거 말이 보상이지 어찌됐건 고객한테 단맛 먹여서 다른거 가입하게 하든
파트너사들한테 손해 생기면 다 덤탱이 씌울거 아닌가 싶은데
5만원짜리 쿠폰이고 나발이고 그딴거 필요없으니까 좀 그런 일 안생기게 눈에 안띄었으면 싶더라구요
왜 저딴건 법으로 안막는지 모르겠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