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에 남기는 인력? 기준이 뭘까요?
si웹개발자입니다. 유지보수에 남기는 인력기준이 뭘까요?
일단 단가때문에 대리급 남기는 것 알고 있습니다.
대리급이나 사원급 중에서도 못하는 사람을 남기나요?
si웹개발자입니다. 유지보수에 남기는 인력기준이 뭘까요?
일단 단가때문에 대리급 남기는 것 알고 있습니다.
대리급이나 사원급 중에서도 못하는 사람을 남기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