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는.
누군가는 reddit 게시물 몇개 퍼와서
AI 적당히 까주고
남들 하는 이야기, 시니컬 하게 반응하면
본인이 똑똑하게 보일 것이라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AI 서비스의 데이터 신뢰성이 떨어지는 이유중 하나도,
레딧같은 쓰레기 커뮤니티 글을 퍼나르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누군가의 글을 LLM이 퍼와서
이렇게 답변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님 그게 뭔지는 알고 퍼나르는 거임? 영어 잘 모르면 이런거 퍼오지 말고 가만히 있어요”
